이탈리아 디자인의 걸작
192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알레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하여 예술작품과 같은 가정용품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브랜드입니다. 블리프 스푼 레스트 홀더는 알레시의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한 걸작입니다.
물결 모양의 우아함
파올로 제로사가 디자인한 블리프는 알레시 카탈로그에 처음으로 등장한 스푼 레스트입니다. 물 한 방울에서 파도가 퍼지는 모습을 표현한 ‘블리프’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물결 모양의 가장자리는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중앙의 움푹 들어간 부분은 매력적인 디테일을 더합니다.
기능적이고 실용적
블리프 스푼 레스트 홀더는 얇은 강철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길이와 크기가 다양한 조리기구나 국자를 안정적으로 놓을 수 있는 엣지가 있어 실용적입니다. 튀어나온 부분이 없어 손이나 식기세척기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내구성
블리프는 광택이 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내구성과 내부식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해도 산뜻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에 대해
파올로 제로사는 2005년에 산업 디자인을 전공하고 세계적인 디자인 브랜드들과 협력해 왔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을 디자인하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레시의 창의적 비전
알레시는 ‘꿈 공장’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창의적인 표현을 실용적인 제품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추구합니다. 알레시 제품은 미학적 매력, 기능성, 품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일상생활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알레시 블리프 스푼 레스트 홀더는 어디에서 제조되었나요? 독일
- 제품 치수는 얼마입니까? 6.5 x 12.5 x 15cm
- 재질은 무엇입니까? 18/10 스테인리스 스틸